본문 바로가기
바이오스펙테이터 서윤석 기자
랩지노믹스는 16일 이사회에서 주식 1주당 2주의 비율로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공시에 따르면 랩지노믹스는 무상증자를 통해 신주 2266만1082주를 발행한다. 신주배정기준일은 오는 4월 1일이며, 상장예정일은 4월 25일이다.
서윤석 기자 yoonseok.suh@bios.co.kr
<저작권자 © 바이오스펙테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os.co.kr
펩트론, 세마글루타이드 '장기지속 제형기술' 美특허 확보
일리미스, ‘염증기전 우회’ Aβ 후보물질 “내년 1상 진입”
생태계 동반자 '프로티움' 500억 수주 "남다른 이유"
[창간설문]韓바이오, 2026 올해의 인물 '서정진·이상훈'
스파크바이오, 'HMGB1 저해제' IPF 2상 "KDDF 과제선정"
cAMPfield, 1.8억弗 "출범"..中 'PDE4 저해제' UC 2상
유한양행 100주년 "신뢰의 100년 위에 약속의 100년"
노보메디슨, '한미 BTK' 허가 "촉매" 면역노화 "확장"
HLB제넥스, 'CJ제일제당 출신' 김소영 부사장 영입
씨어스, 다이이찌산쿄 출신 정훈 이사 영입
[창간설문]비상장 41.4% "채용확대"..전년比 8%p증가
[창간설문]2026 올해의 기업 ‘삼성바이오로직스'..리가켐 2위
파로스아이-캅스바이오, '메닌 저해제' KDDF 과제선정
롯데바이오, 송도 바이오캠퍼스 “1공장 건설완료”
알테오젠, '아일리아 시밀러' 사우디 시판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