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의 신약이 탄생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10~15년인데 반해, 신약개발 성공률은 9,000분의 1에 불과합니다. 인류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필요한 약이 더 많이 더 빠르게 개발되도록, 히츠는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고비용 저효율의 신약개발 산업을 혁신하는 기업입니다. 혁신의 첫 시작으로 신약개발 연구자 대상의 웹 기반 AI 신약개발 플랫폼(SaaS) '하이퍼랩' 을 만들고 있으며, 국내 연구기관 및 제약사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하이퍼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히츠의 AI 연구팀은 하이퍼랩을 더욱 유용하게 변화시킬 AI 모델들을 개발합니다.
제약산업이라는 특수한 환경과 신약개발이라는 전문적인 영역에서 가장 유용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히츠에는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여 있습니다. AI 연구원부터 신약개발에 오래간 종사한 의약화학자와 생물학자,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오직 문제를 풀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발휘합니다. 덕분에 AI 연구팀원도 신약개발의 분야지식과 노하우를 손쉽게 접하며 자신만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AI 연구팀의 더 많은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히츠 AI 연구팀 멤버의 이야기
단순한 질의응답을 넘어, AI for Science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글로벌 최고 수준의 AI 에이전트를 개발합니다. 히츠의 에이전트는 신약 개발 및 생명과학 연구 과정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데이터들을 스스로 분석하고 전략을 세우며, 과학적 발견의 속도를 혁신적으로 가속화합니다.
※ 위 역량은 우대 사항으로 필수 자격 요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최종합격시 3개월간 수습기간이 있으며, 수습기간 중 급여나 처우의 차이는 없습니다.